인재채용 Recruit

무영의 인재상

열린마음

무영이 지향하는 열린사람은 인간미와 도덕성으로 충만한 마음을 지닌 사람입니다. 이는 비뚤어진 것은 바로 고칠 수 있도록 당당히 말하는 용기 있는 사람,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할 수 있는 따뜻한 사람, 집단과 개인 이기주의를 버리고 서로를 격려하며 이끌어 주는 진정한 동료애를 발휘할 줄 아는 사람을 말합니다. 열린 사람은 동료에게, 고객에게, 사회와 국가, 그리고 인류를 향해 활짝 열린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열린생각

무영이 지향하는 열린사람은 창의와 협력을 바탕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창조적인 사람입니다. 진취적인 정신을 지니고 자기계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 변화를 리드하며 항상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창조함으로써 조직과 사회에 활력과 신선함을 주는 사람입니다. 열린 사람은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폭넓은 지식과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자신의 전문 분야뿐 아니라 다른 분야에 대해서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열린 사고를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열린행동

무영이 지향하는 열린사람은 세계시민으로서의 국제적인 감각과 능력을 갖춘 사람입니다. 명확한 목표와 목적의식 속에 자신의 위치를 입체적, 국제적으로 파악하는 자세를 가지고 치열한 무한 경쟁의 열린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는 기본기와 능력을 갖춘 사람입니다. 열린 사람은 국제적인 사고와 에티켓을 갖춘 열린 행동을 통해 세계를 무대로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채용정보
21세기 건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추구하는 무영건축에서는 건축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글로벌 감각을 지닌 역량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형방법

· 신입사원(공개채용) : 1차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 - 2차 (실기시험 및 면접심사) - 3차 (신체검사)   · 경력사원(상시채용) : 1차 (서류심사) - 2차 (임원 면접심사)

지원서류

· 입사지원서 (소정양식 : 사진첨부) ·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자기소개서 (소정양식) · 자격증 및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 졸업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 포트폴리오 · 성적증명서 · 추천서 (해당자에 한함)

채용문의 및 지원

· TEL : 02.3011.1483 · E-mail : recruit@mooyoung.com

신입사원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경력사원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입사지원서는 PC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